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건강전도사 이훈, 국제피트니스협회 홍보대사로 위촉

이훈의건강한세상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3.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나바코리아(NABBA WFF KOREA)는 탤런트 이훈을 WFF국제피트니스 협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0일 전했다.

건강한 이미지의 이훈은 평소 운동을 즐기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어 국민 건강전도사로서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고 나바코리아측은 설명했다.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이훈은 오는 6월 개최되는 세계적인 보디빌딩 피트니스 축제 2014 GNC 머슬펌프 WFF UNIVERSE IN SEOUL에 사회자로 내정되었다.

이 축제는 오는 6월 20부터 21일까지 2일간 서울시 광진구 유니클로AX에서 진행되며 유스트림TV를 통해 전세계 200여 개 국에 인터넷으로 생방송될 예정이다.

정통 보디빌딩인 슈퍼 바디, 익스트림바디와 스포츠 모델, 비키니 모델 종목에 걸쳐 심사가 이루어 지게 된다.

아시아지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세계대회이며 전 세계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된 선수들이 참가한다고 알려져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나바코리아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접수가 진행되고 있으며 총 30개 이상의 클래스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클래스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나바코리아의 관계자는 “WFF 세계 보디빌딩 피트니스 축제를 통해 세계무대로 진출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한편 침체된 국내 피트니스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WFF 피트니스 축제는 나바코리아와 웨이트 머신 뉴텍 어드벤스, 스포츠 음료 프로티니아, GNC KOREA, 피트니스 센터 월드짐, 이훈의 건강한 세상이 함께 진행한다.

나바코리아는 피트니스 축제 개최 및 퍼스널 트레이너 양성 교육과정 개설 등을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 피트니스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피트니스협회의 한국지부이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nabba-korea.com/championshi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