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이용] 게시판 이용 및 방법

이훈의건강한세상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공지사항]

이훈의 건강한세상의 쇼핑몰의 전체 공지 및 안내해드릴 긴급사항, 약관 변경등의 회원님들의 쇼핑에 도움이 되실만한 신규 소식 및 결정사항을 알려드리는 공간입니다. 해당 게시판은 일반 회원님 및 비회원님들께서는 확인만 가능하시며, 글을 작성하시거나 댓글 및 덧글이 불가능 합니다.

 

[News]

이훈의 건강한세상의 뉴스 게시판으로 새로운 신제품의 출시 소식이나 신제품 출시 예정소식 또는, 서적등의 유용한 정보나 이벤트 예정소식등의 신규소식을 알려드리는 공간입니다. 해당 게시판은 일반 회원님 및 비회원님들께서는 확인만 가능하시며, 글을 작성하시거나 댓글 및 덧글이 불가능 합니다.

 

[상품Q&A]

상품에 대한 궁금증 또는 문의사항을 적어주시고 확인하실 수 있는 게시판으로 일반 회원님 및 비회원님들도 글작성 및 공개글, 비공개글 설정이 가능합니다. 작성은 상단 메뉴를 통해 게시판 자체에서 작성하셔도 가능하오나, 해당 게시판에서 작성 시 문의주시는 제품이 출력되지 않으므로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상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문의 주시는 상품에 대해서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후 결제 및 배송에 대한 문의사항은 주문하신 고객님과 성명이 틀릴경우 문의사항 답변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필히 주문 시 성함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

1:1문의 게시판은 회원전용 문의서비스로서 작성 시 비밀글을 따로 적으시지 않으셔도 작성하신 회원님과 쇼핑몰 관리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답변을 해드릴 경우 해당 답변내용을 메일로 확인이 가능하시며(작성 시 메일로도 받을 수 있게 적으신 회원님에 한함) 상품 및 회원서비스등의 전체적인 문의, 또는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상품후기]

상품을 구매하신 후 작성해주시는 후기게시판으로 상품Q&A와 마찬가지로 게시판상태에서도 작성이 가능하오나 구매하신 상품이 어떤 상품인지 출력되지 않으므로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상에서 상품후기를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상품후기를 작성하시면 일반후기일 시 200원 포토후기일 시 300원을 적립해드리고 있으며,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후기게시판 사용이 제한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