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새로운 소식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
작성자 이훈의건강한세상 (ip:)
  • 작성일 2014-11-13 12:45: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0
평점 0점

2014년 11월, 입소문만으로 요즘 말로 흔히 ‘대박’을 치고 있는 공연,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가 다시 돌아왔다.

 

작년 5월 서울 초연을 시작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순회하고 다시 돌아오는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은퇴 후 집에서 홀로 강아지를 돌보는 60대 가장 영호와 직장에서도 가정에서도 자신의 자리가 위태로운 40대 샐러리맨 종수, 자식농사 잘 짖고 노후 걱정 없이 사는 말복, 늦은 나이에 손자를 봐야 하는 갱년기 여성 영자, 세월이 가도 사랑받고 사는 예쁜 춘자, 사춘기 자녀와 날마다 전쟁을 치는 오목이 찜질방에 모여 삶의 애환과 고민을 털어놓는 드라마형식의 유쾌한 극으로 요즘 중년들 사이에서 ‘살어 말어? 도장 찍고 싶을 때 꼭 봐야 하는 연극’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찜질방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무대는 관객들에게는 극을 좀 더 친숙하게 받아드리는 요인으로 작용 할 것으로 보인다.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중년의 인생을 유쾌하고 솔직하게 풀이한 극을 넘어 부부, 커플의 관계를 회복 시켜주는 힐링극으로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출연진으로는 연극배우 ‘대추나무 사랑걸렸네’의 장영주, ‘막돼 먹은 영애씨’에서 영애엄마역의 김정하, 아빠역의 송민형, 상사역의 유형관 세 배우가 공연 무대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다.

이외에도 연륜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제빵왕 김탁구’ 전성애, 김선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김성기, ‘뮤지컬 가스펠’ 진수현, ‘심청이는 왜 두 번 인당수에 몸을 던졌는가’ 극단 목화 이수미, ‘슈팅’ 박현정,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종민, ‘뮤지컬 당신만이’ 권혜영 등이 출연한다.

그리고 예능과 브라운관에서 돌아온 의리남으로 맹활약 중인 배우 이훈이 종수역에 캐스팅되어 소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는 포스코, (주)금호석유과학, 민들레영토, SK텔레콤, T멤버십초콜릿에서 후원하고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화 목 금 20시, 수 11시, 20시, 토요일 15시 19시, 일요일 15시에 시청역 세실극장에서 공연한다.

첨부파일 1415847266453-연극.jpe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