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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TIP

이훈의 건강한세상에서 안내해드리는 다이어트TIP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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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훈과 함께하는 스트레칭 운동] 목 늘이기
작성자 이훈의건강한세상 (ip:)
  • 작성일 2014-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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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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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흡 : 목을 당기면서 내쉬고 풀면서 들이쉰다.

 

운동량 : 15초씩 2회 실시한다.

 

주의하세요.

하체가 움직이거나 목 이외의 상체가 기울어지면 안된다.

허리를 곧게 편 채로 목만 최대한 늘인다.

 

sep1 : 양발을 어깨 너비만큼 벌이고 똑바로 선다.

한손을 머리 위에 올려두고 다른 한 손은 골반에 걸친다.

 

sep2 : 머리 위에 올린 손으로 머리를 옆으로 가볍게 끌어당긴다. 목 근육이 충분히 당겨지도록 앞쪽으로 더 당겨준다.

이때 고개가 사선 아래쪽을 향하도록 한다. 반대쪽도 똑 같이 실시한다.

 

 

첨부파일 140624_ex.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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